공지사항

BioVill Notice

제목바이오빌 주주 여러분께 드립니다!!!2019-03-09 16:55:24
작성자 Level 10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지만
12000 여명의 바이오빌 주주님들의 마음은 아직도 추운 겨울임을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어제 공지 지연 두건으로 인한 벌점 부과로 심려가 더욱 크실 것으로 사려되며 이점 또한 말할수없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공시키 요청에도 전 경영자가 내주질 않아서 공시를 낼수 없어서 발생한 공시 지연과 대표 이사 변경 공지 지연으로 인한 벌점인데 고의성이 없고 거래정지중인 상태에서 주가에 영향을 주지 않는 상황임을 적극 소명하였지만 정상 참작없이 벌점이 부과되었습니다.

어제 18점 벌점 부과로 상폐 기준 벌점인 30점에서 6점이 남은 상태인데 다시는 벌점 부과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바이오빌은 1000억 가까운 부채가 있고 본사 및 자회사 모두가 적자인 상황이며 작년 한해 적자 규모는 276억이었습니다.

허위 부실 채권을 정리하고 이렇듯 연간 수백억의 적자가 위기 상황을 타개하고 상장을 유지하기 위해 한달전에 회생절차 신청에 들어가서 그 개시 결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때 중요한 것이 법원이 선임하는 회사의 법정 관리인입니다. 법정 관리인은 다음주 화요일에 회생절차 개시 결정과 함께 지정될듯 합니다.

채권자들은 자신들 채권 확보를 위해 제3자 법정 관리인을 요구하고 있고 회사는 부실 채권을 정리하고 책임 경영으로 바이오빌을 정상화시키기 위해 현 바이오빌 양수열대표를 법정관리인으로 요청하고 있습니다.

채권자의 요구대로 제3자로 법정 관리인이 지정될 경우 채권자들은 법정관리인 상대로 바이오빌 살리기보다는 자신들 채권을 확보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겁니다.

약 900 억에 이르는 채권자들의 채권 중에서 실체가 확인된 진성 채권은 얼마 되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최대 주주인 온페이스측 현 양수열 대표를 법정 관리인으로 둘 경우 소액주주를 희생시키는 10:1, 20: 1 의 대규모 감자를 우려한 일부 소액주주들이 법원에 제3자 관리인을 요청하는 탄원서를 제출하였고 이것이 법정 관리인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이 될수 있는 상황입니다.


제가 법정 관리인으로 지정시 감자는 절대 없을 것임을 약속드리며 이를 어길시 법적 처벌을 받을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경영 계획으로 바이오빌을 살려내고 초우량 회사로 키울 것을 공개 약속드립니다.


1. 마리화나 사업 관련 해외에서 200 억원을 투자 유치하겠습니다.

2. 우량기업과 합병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로 기업 계속성을 확보하여 상장을 유지하고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합병시 합병 비율은 합병 회사의 기업 가치를 반영하고 상대 회사 주주들의 입장을 반영하되 바이오빌 소액주주 대표단의 동의 아래 정할 것이며 어떠한 경우에라도 그 비율은 3: 1을 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제3자로 법정 관리인이 지정될 경우 책임 경영이 힘들어져 투자 유치와 우량기업 합병이 불가능해져 바이오빌의 정상화는 요원해지고 상폐가 불가피한 상황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법원에서는 다음주 월요일까지 모든 서류를 제출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현재 회사가 미처 신경을 쓰지못해 양수열 현 대표를 법정관리인으로 지정해달라는 소액주주들의 탄원서가 전무한 상태인데 반해 채권자들 주장처럼 제3자 관리인으로 지정해달라는 소액주주들의 탄원서는 100 여건 넘게 법원에 제출된 상태여서 이대로 가면 소액주주의 탄원을 법원이 살펴서 제3자 법정 관리인이 지정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입니다.

물론 제3자 법정 관리인도 공정하게 관리하겠지만 관리보다는 적극적인 경영과 투자 유치 ,기업 합병이 있어야 지금 바이오빌이 처한 위기를 돌파할 수 있기에 현 양수열대표의 법정 관리인 지정은 바이오빌 회생에 절실한 문제입니다.

그렇기에 다음주 월요일 오전까지 현 양수열대표를 법정 관리인으로 지정해줄 것을 탄원해주시기를 간청드립니다.

첨부한 링크 사이트에서 간단한 기입으로 탄원서 작성하여 주시면 취합하여 월요일 오전에 법원에 제출하겠습니다.

그리고 소통 부재에서 기인한 불신과 근거없는 대규모 감자 루머로 제3자 법정 관리인을 탄원하신 주주님께서는 기제출 탄원서를 취소하시고 양수열대표로 법정 관리인을 탄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양수열 단독대표로 경영권을 확보한 한달 남짓한 짧은 시간동안 20 여개가 넘는 자회사의 경영 실태를 파악하고 구조조정하면서 거액의 운영자금 확보 방안을 강구하고 획기적인 경영 개선 계획을 수립해 왔습니다.

주주님들께서 믿고 지지해주신다면
최단시간에 법정관리를 졸업하고 거래재개할 자신이 있습니다.

앞으로 코스닥에서 열손가락에 드는 초우량 회사로 키워낼 자신이 있습니다.

다시한번 거래정지와 상폐 우려로 밤잠을 설치고 노심초사하시는 12000 명의 바이오빌 소액주주님들께 대표이사로서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하루라도 빨리 정상화시킬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양수열대표이사를 법정관리인으로 지정해줄 것을 요청하는 탄원서 제출에 적극 동참하셔서 가능한 내일 일요일까지
링크된 탄원서에 서명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


[탄원서 링크 바로가기]


2019. 03. 09


대표이사 양수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