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BioVill Notice

제목대표 인사말2019-02-16 08:01:16
작성자 Level 10

바이오빌 주주 여러분 !


뒤늦게 나마 새해 인사드립니다.

2019년 기해년 복 많이 받으십시오.


(주)바이오빌은 기해년 새해 들어 짧은 기간에 많은 일들이 벌어졌습니다.그러나 더 발전하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불가피한 과정이니 크게 걱정하실 일들은 아닙니다.


오늘 공시된 회생절차 개시는 전경영진과 이사진에 의해 한해 1000 억이 넘는 과도한 CB(전환사채 )발행을 통한 무분별한 자회사 법인 취득 및 투자 속에 방만한 경영으로 대부분이 적자인 상황에서 상환일이 만기 도래하고 더구나 

전 경영자의 의도적이고 무책임한 사실무근의 공시와 형사 고발로 인해 주식 매매가 거래 정지되면서 채권자들의 상환 독촉과 추심 등 법적 조치로 회사 존립이 위협받는 상황에 빠졌고 이런 상태에서 

회사를 지키고 구조조정하여 건강하고 발전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였습니다.


회생절차 개시 신청하면서 하루라도 속히 거래정지가 풀리길 기원하는 주주님들을 생각할때 너무나 죄송하고 착잡했습니다.


그러나 거래재개가 좀더 늦어지더라도 회사가 법원 회생절차 속에 성공적인 구조조정과 신사업 진출을 통해 많은 매출이 발생하고 흑자인 건강한 회사로 탈바꿈한 상태에서 거래재개되도록 하는 것이 다년간을 회사 믿고 기다려온 주주들의 권익을 지키는 일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기존 바이오빌과 자회사들은 최상의 구조조정을 통하여 기업 매출 구조를 개선하고 업무 효율을 높여서 흑자 구조로 변모시키고 바이오빌의 핵심 사업들의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시장으로의 적극적인 진출을 도모하겠습니다.


현재 준비중인 바이오 신약개발 및 줄기세포 치료제에 대한 대외 인식 개선의 좋은 여건속에 글로벌 제약회사와의 제휴를 통한 글로벌 사업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새로이 준비하고 있는 췌장암 진단 키트, 당뇨병 진단 키트 등의 신사업분야에서의 매출 증진을 도모하고 앞으로 글로벌 신약개발사와의 협업을 통하여 세계적인 바이오 회사로 발전해나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회생절차 신청에 대한 주주님들의 양해와 협조 및 지지를 부탁드리며 저를 비롯한 바이오빌 전임직원은 성공적인 구조조정과 회생절차 조기종결 및 거래재개를 위해

혼연일체로 밤낮없이 최선을 다할 각오입니다.


지금 여전히 예전 경영진들의 부당한 경영권 탈취 시도가 진행중이며 이유없는 시비를 통한 업무 방해와 법적 조치를 통한 적반하장식의 도발이 진행중인 어려운 상황이니 이런 때일수록 주주님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격려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실제로 바이오빌이 지분 83% 보유하여 최대주주인 한국줄기세포뱅크(대표이사 김택경) 경우 임직원의 비협조속에 회계장부는 물론이고 경영파악 위한 어떤 자료도 접근이 불가능한 상태라서 지금껏 어떤 상황인지 파악조차 안된 실정이며 법적 조치를 동원해야만 하는 힘든 상황입니다.


회생절차 개시와 거래정지 연장으로 무거운 마음의 주주님들께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러나 바이오빌은 큰 희망이 있으니 낙심하지 마시길 당부드리며 끝으로 바이오빌 주주 가족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며 대표이사로서의 새해 인사 말씀을 마칩니다. 


2019. 2. 15. 


(주) 바이오빌 대표이사 양수열 드림